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aby 볼모가 너무 커여워 ~199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5. 13. 11:49
    baby 볼모가 너무 커여워 ~199
    파일명용량
    아기 볼모가 너무 귀여워 001-199.txt3.1M



    불행의 시작점으로 회귀했다. 하필이면 어린아이의 몸으로 돌아와서 꼼짝없이 같은 삶을 반복할 줄 알았지만... ‘그래! 내가 공주 대신 볼모로 잡혀가면 되잖아!’ 전쟁 후, 공주 대신 제국의 볼모로 붙잡혀간 엘레인. 하지만 어째서인지 엘레인을 대하는 사람들의 반응이 이상한데... “아빠라고 불러봐.” 자신을 아빠라고 불러보라는 황제부터. “자, 먹어라.” “여기 있는 거 다 먹어라.” 뭘 먹이지 못해 안달이 난 황태후. 그리고. “꼬맹이 울리는 놈 내가 다 죽여버릴 거야.” “한 줌의 재로 만들어주지.” “네 말대로 몸에 손 안 댔어. 그냥 사회에서 매장시켰을 뿐이야.” 무언가 하나씩 핀트가 나간 이상한 오빠들까지. 이거 괜찮은 거 맞나...?

    표지 보니 왜 좋아하는지 알겠네요ㅎㅎㅎ 깨물어주고 싶어

    26111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본드채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사랑qhwk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후에임
    너무 감사합니다!재밌게보겠습니다! ㅎㅎ
    kimdddsss
    ㅠㅠㅠㅠㅠㅠㅠㅠ 표지보고 저도 바로 납득해버렸어요 연재중작품도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완결까지 무조건 기다릴께요 ㅎㅎㅎ
    꼬질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대마왕113
    감사합니다!
    살만한기32
    기대됩니다:)
    닉스탕
    좋아요! GOOD~
    exceptio
    꺄 이게 뭔일이야!! 그냥봐도 귀엽고 힐링가득할거같은 소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당
    sssmsss
    폰으로 보시면 폰에 이팝리더앱그냥 젤 많이 다운 받는거 받으셔서 그거로 열면 아주 좋아요 텍본도 이팝도 다 열리고 그냥 텍본파일로 보는 것 보다 바탕색도 정할 수 있고 좋던데ㅎㅎ
    아이맥
    기대됩니다:)
    루비니199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삐루
    텍스트 파일이 파일 전송할때 빠르고 좋더라구요~감사합니다~
    고양이확대범
    받아갑니다~!
    이치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경기도싸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저격수
    항상 소중한 소설 감사합니다...
    이삐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주뽕222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과제싫어
    좋아요! GOOD~
    a828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갓르코
    표지만 봐도 심장부어잡아야 될 것 같네요ㅋㅋㅋ무겁고 진중한 소설 좋아하는데 가끔이런 힐링되는 소설도 아주 환영합니다 미완이라도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33333333333333333333333333
    서기vv
    완결까지 있는 건가요??
    아침커피1
    일러맛집이네요ㅋㅋ 우쭈쭈물은 항상 옳지!
    말뚝이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alpachino
    하앍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볼게용!!!
    인생2060
    내용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넒어졌어요..감사히 받아갑니다..
    러프엔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뽀뽀뽀양
    표지 졸귀 ㅠㅠㅠ감사해요
    과제싫어
    표지도 귀엽고 텍본이라서 더 좋네요^^
    물마늘
    넘 귀여워요!!!!!!!
    블랙버그2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인생2060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치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건기기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솜이
    미완인것같지만 재미있을거같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일겠습니다 꾸벅^^
    domimi2
    좋은자료 감사합니다~!ㅎㅎ 잘볼께요~!ㅎㅎ
    탄진역에전
    음..저도 텍본보다가 글자가 깨지는 파일들은 readera 앱설치해서 보고 있어요. 아니면 epub변환 검색하면 다른 pdf 변환해주는 사이트 있으니 변환해서 메모장에 옮겨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홍랑77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달의야옹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우와우왘
    헐..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이게 된 풍년이래
    파일따봉
    크흐~~~고맙습니다!!!
    아솜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좋은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금은빛
    어서어서 받아갈께요~~
    아이맥
    볼게 많아져서 신나요 ㅎㅎ 요즘 컨디션이 엉망이라 힘들었는데 간만에 신나네요 ㅎㅎ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현수민
    기대됩니다:)
    무료회원
    요새같은 로판가믐에 봄비같은 소중한 자료 잘 받아갑니다
    딸기22
    오 이 작품은 미완인가봐요? 그래도 JIWM님이 완결까지 확실하게 올려주신다니 믿고 받아갑니다^^ 로판은 완결판이 좋지만 미완이라도 새작품은 언제든지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ㅎㅎ
    혈전22
    받아갑니다~!
    이민d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혼율
    올려주신소중한자료받아갑니다......즐독할께요....^^
    권상남
    오오...표지 너무 귀여워요 로판 너무 좋아하는데 감사해요 재미있게 볼게요
    멋진세원
    스캔본 용자님 어디 없을까염. 텍스트 보는 앱을 깔아도 글자가 깨져서 오작동 나더라구요. 텍스트 볼수있는 좋은 앱 있는분 알려주세염..
    싸커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지봉22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플라티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소울워커
    이게 얼마만에 보는 새로판인지 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판매자님
    이녕이여
    제목 잘못 적었네요.. 수정하겠습니다.. 완결 나오면 그때 또 올릴게요!!
    닉스탕
    매일 매일 한편씩 선물을 들고 오시네요~~~~감사합니당 *^^*
    해병사랑
    기대됩니다:)
    본유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