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 정말 통장이 바닥을 버리고 매월 아이독에 나오는 육아 수당 30만원에 견디며 살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7:11

    가스 조명? 모두를 사십니까?
    너무 어려운 마음으로 고생하고 고통받고, 오늘 처음으로 참가하고 써주세요.

    남편과 나는 10세 이상 차이가 난다.
    남편은 인터넷 방송을 하는 사람이고 저는 주부입니다.
    무엇부터 써야 하는가.

    우리는 서로 금전적인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기를 갖게 되어 결혼을 했습니다.

    통장에 겨우 600만원 가지고 결혼한 뒤 연수로 2년째..
    휴대전화 비용, 보험비, 남편의 불안정한 직업 특성상, 알아차리고 생활비 대신 내 돈을 쓰는 것도,
    이제 정말 통장이 바닥을 버리고 매월 아이독에 나오는 육아 수당 30만원에 견디며 살고 있습니다.
    이달의 나라에서 주는 육아 수당 30만원에도 몇 번의 트러블이 있었습니다.
    내가 아이를 낳고 산후 조리원에 있을 때 남편에게 보건소에 신청해달라고 내 계좌번호 등을 줬지만 뭐 제가 보건소 직원에게 직접 들을 수 없어 알았습니다 하지만, 육아 수당이 결국 남편 통장에서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매달 내게 30만원을 주어야 하는데...
    주어야 할 이유는 일단 남편이 나에게 본인 카드를 주었지만 40 만원 안에 해결하라고 말했고 생활비는 따로 주지 않았고 준 카드가 생활비라고 말하는데.
    쿠팡이나 휴대전화 비용 등 휴대전화로 결제해야 하는 것은 내 카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남편이 준 카드로는 마트에 가서 두 사람이 먹는 음식을 사는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도움이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죽으면, 나는 시간제 알바를 원한다. 돈이 없는 향후 보험금&휴대전화 비용 몇 번 지불하면 난 정말 통장 잔액이 없다고 말했지만, 본인의 인터넷 방송에 지장이 있으면 거절을 하기 위해 결국 지난달에도 남편에게 말 없이 육아 수당을 내 통장으로 되돌렸습니다.
    현금으로 받은 생활비는 일이 잘 되었을 때에 백만원 한번 주었고, 그 후는 20만원씩 3번 정도 받은 것 같아요 결혼 생활 연수로 2년입니다.
    남편은 나라는 사람의 존재 자체를 알기 직전에 도박을 하고 캐피탈 론이 많습니다.
    이자 20 프로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만, 우리의 친가와 나는 융자가 없는 집이며, 나는 돈에 대해 솔직히 모르기 때문에 (들)물어도 모릅니다.
    어쨌든, 나를 만나기 전에 본인이 내기로 만든 신세를 졌는데,
    왜 매월 벌 수 있는 것이 시원할 때마다 나를 보고 괜찮다고 하는 것으로, 말 그대로 가스 라이팅 되는 것도 힘이 듭니다.

    이번에 이웃에서 알게 된 형님이 있습니다만, 이 동생도 우리와 같이 돌이 없는 아이가 있는데
    거의 매일처럼. 남편에게 술을 먹으려고 여러 번 전화를 겁니다.
    나는 여러 번 만나지 말라고 말을 듣지 않기 때문에 나도 흥미로운 이야기를했다. "어떻게 가슴이 되었는지, 그 집에도 울고 있는 것처럼 돌도 멈추지 않는 아이가 있으면 언제나 술을 먹으려고 형을 불러? 집안이 보입니다. 그런 사람과 맞지 마라."
    그 이후에도 몇번이나 만난 것 같네요? 지난달 그 동생을 만나 집 앞의 호프가게에서 먹어두고 새벽까지 연락이 끊긴 적이 있었고, 엄마에게도 연락이 끊겼다. 가야 할지 전화로 말했는데,
    시어머니가 결국 남편에게 일찍 집으로 돌아가도록 전화를 계속하자 집에 왔습니다.
    그 보고는 그 오빠의 집에서 자었는데 시어머니가 계신 것도 모르고 자었어, 폰 충전할 수 없었다고 그 동생을 만나면 연락 끊어지는데 화내지 않을까요.
    어제도 낮에 친구를 만나서 술을 마시도록 저녁에 너는 전화를 걸면 그 가게의 가게에 갔다고 말하고,
    어떤 가게를 하는지 물어보면 노래방을 한다고 말했습니까?
    낮에 만난 그 친구도 곧 나이가 40으로 노총각으로, 나이트 라이프의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 친구입니다만, 당연히 제가 충분히 오해할 것입니다. 게다가 전화도 뜸에서 받으면 장소를 두 번 붐비면, 그 동생의 가게에서 와트 노래방이지만, 눈이 보이지 않는 것일까.
    듣자마자 분노가 훅업하고, 「그 가슴 아이를 몇번이나 만나지 않았는데」라고 말하면, 남편이 당황해서 통화 내용 모두 들리도록 말하지 말고,
    평범한 사람이라면 바로 상황에서 전화를 들고 나가서 전화를 받는 것이 맞습니까? 나도 그런 것을 알고 "유방을 그만두고"라고 다시 말하면 화내고 전화를 끊고,
    노래방에서 나와서 다시 전화를 걸어서 나에게 화를 냈어.
    옆에 그 동생으로 모두 들린, 가슴 아이라고 하면 기분이 어떨까, 어떻게 하려고 하면. 나는 여자가 함께 놀았는지 물어보니 전화를 하지 않았지만 지난번에도 와서 술만 먹었다고 한다.
    지난번? 전회, 그 동생의 집에서 자고 장모가 있었다고 말하면 노래방에서 먹었지? 하면서
    오, 술 많이 먹었어요

    술 버릇도 말하면, 아이가 있으면 애소라고 말했어요, 한번은 계속 집 밖으로 나가도록 2-30분을 눌러 팔에 구멍이 났어요, 이혼 이야기도 자주, 마비 , ㅈ같은 목소리, ㅆㅆ 등 욕설, 그 이후는 왜 내가 너가 같은 해와 결혼했는지 폭언을 합니다.

    내 결혼 생활의 모든 것이 가스 조명이며 매우 어렵습니다.
    시단 역시 가스 라이팅,
    나의 실정 측은 너무 높은 지식이고, 당신이 결혼하기로 선택하고 지금 남자의 가족인 거기에 붙잡아라.
    서 있는 곳도 없고 매우 어렵습니다.
    모두 나처럼 참고만을 사는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