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벽 1시, 화장실 사용 가능 여부 토론
    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9:14

    새벽 1시, 화장실 사용 가능 여부 토론
    나는 아내다
    저희는 결혼 5년차에 아이가 하나 있습니다.
    일단 우리가 오늘 싸웠고 냉전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면,
    일이 너무 늦어서 1시쯤 집에 와서 씻었어요.
    보통 우리는 마스터 욕실을 공유합니다.
    아이들만 거실 욕실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배경은 시간을 불문하고 동침 여부를 불문하고 화장실 사용과 침실에서 씻는 데 제한이 없다는 점이다.

    집에 도착하면 평균 시간이 11시 30분(오후 출근)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었고 남편과 싸워서 거실에서 씻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아이가 예민해져서 에어컨 때문에 문을 열어놔야 해서 여느 때처럼 씻으려고 화장실에 들어갔어요(사실 저는 거실 화장실에서 잘 안 씻고 화장품, 속옷은 침실에 있음)
    그리고 건조시간을 포함하여 20분정도 세탁해주세요.

    그런데 남편이 많이 짜증이 났어요.
    그는 자려고 했다
    30분 넘게 씻고 나서 참았고, 담배를 피워도 시간이 오래 걸렸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오래 씻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청소를 좀 해서 더러워졌습니다.
    늦게 와서 이렇게 씻었는데 어떡하죠?
    뭐가 그렇게 멍청해
    나에게 피해를 입혔는지 궁금하다

    그래서 내가 피해자인지도 몰랐어
    그럼 불편하시다면 제가 듣지 않겠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충분히 건조하지 않다고 말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는 화를 내며 아기는 자고 있었지만, 그는 계속 큰 소리로 들을 수 있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날 피하려면 사우나에서 씻을래?
    뭐가 그렇게 대담해? 말하면서
    내일 몇 시에 출근할 건가요?
    아기가 내일 일어나는 시간은 내가 일하러 가는 시간이야
    그리고 그는 일찍 출근해야 한다고 말했다.

    어젯밤에 진짜 잠을 못 자서 너도 몰라 (알 수 없는 상황이었어)
    하, 난 그냥 진짜 대화를 하고 싶지 않았어요.
    조심해, 그러면 거기 화장실에 가서 씻을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어.
    지금은 냉전이고, 나는 당신이 그렇게 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 당신은 냉전시대인데 왜 조심하지 않고 파우더룸 불을 켜고 손을 씻습니까?
    그래서 나는 모른다고 말하고 불을 껐다.

    그랬더니 너무 화가나서 그냥 밀치고 소리를 질렀어요.
    이러고 저러고 또 나한테 덤비면 결국엔 모르는 사이에 하면 용서되는거야?
    상처를 줘도 해가 되는 거 아니야?
    말을 다 하고 행동을 하다보면 정말 속상하고
    마셨으니까 마셨어

    아니요, 평소에 화장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을 제한하거나 그런 것을 눈치채거나 제한한 적이 있습니까?
    너도 술마시러오면 내가 자는데도 안씻어?
    건조가 왜 문제인가?
    평범하게 말하지마
    지금 내 감정이 정상이 아닌데 왜 평소처럼 행동해?

    그리고 처음에 신랑이 안자는거 보고 샤워하러 들어갔어요? 그런데 화장실에 가면 폰을 내려놓고 베개를 베고 자려고 했어요.
    미친 진짜

    난 미쳤고 정말 미쳤으니까
    그는 전혀 흥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 예민하다고 하고 잠자리에 들었다
    하 진짜

    진짜.. 내가 이상해?
    정말 나를 기분 좋게 만들려고 하는 것 아닙니까?
    실제 배경지식과 상황만 가지고 객관적으로 알려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